‘과거.현재.미래’ 유신이 토목 기술을 선도하겠습니다.
HOME >  회사소개 > CHAIRMAN 인사말

CHAIRMAN 인사말

(주)유신은 안전하고 편리한 교통환경을 만들어 갑니다.

Environmentally
Sustainable Development

회장 전긍렬 사진

(주)유신은 우리나라의 사회간접자본시설의 확충이 본격적으로 추진되던 1966년 1월 설립되었으며, 이후 꾸준히 성장하여 이제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엔지니어링 컨설팅 회사로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주)유신은 1967년의 경부고속도로 설계를 수행한 데 이어 1980년대 후반에는 경부고속철도의 설계 및 공사감리업무를 수행하였으며 1990년대 초반에는 인천국제공항의 설계 및 감리업무를 수행하여 2001년 3월 1단계공항의 개항에 기여하였으며 계속해서 2단계 및 3단계사업을 주도적으로 수행한 바 있습니다.

(주)유신은 도로, 공항, 철도 및 항만 등 교통시설분야와 함께 수공분야, 도시계획, 레져.조경 및 환경 등 생활환경과 직결된 제반 분야에서 지난 46여년간 다양한 설계용역을 통해 이제는 명실공히 국제경쟁력을 갖춘 엔지니어링 회사로서 동남아를 위시한 중동, 아프리카 등 해외시장을 개척해 오고 있으며 미국의 Oakland Bay Bridge의 3차원 Cable가설 기술자문을 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자기부상열차 도시교통시설을 완수하여 시운전을 시행한 바 있습니다.

한편 2002년 1월에는 코스닥시장 등록을 하여 공개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습니다.
이제 (주)유신은 Low Carbon Green Growth를 지향하여 주운(舟運)을 포함한 4대강물길살리기를 비롯한 제반 친환경적인 사업에 적극 참여하는 등, 자연과 인간의 공생을 목표로 "Environmentally Sustainable Development"에 더욱 노력하는 엔지니어링업체로 거듭날 것을 다짐합니다.

감사합니다.

“친환경적인 기술로 지속가능한 사회개발을 통해 국민의 안전한 생활을 확보하고 지구온난화가 초래할 여러 가지 리스크에 대응하는 기반시설을 갖추는데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회장 전긍렬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