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Leader로 도약하기 위한 도전과 노력은 계속됩니다.
HOME >  세계의 유신 > 해외사업소개

해외사업소개

인간과 환경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이념으로 글로벌 리더를 향한 (주)유신의 노력은 계속됩니다.

건설현장 첫번째 사진

당사는 1970년대부터 리비아 및 인도네시아의 도로공사를 시작으로 해외시장에 진출하여왔습니다. 국내 최고의 엔지니어링 회사라는 자부심과 국제적인 엔지니어링회사로의 발전을 목표로 해외 프로젝트의 적극적인 수주와 개발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에 발맞추어 해외개발부를 자체적으로 운용, 해외시장의 개척을 포함한 종합적인 해외개발부서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당사는 국내 공적자금 공여기관인 한국수출입은행(Korea Eximbank) 및 한국국제협력단(KOICA)에서 발주하는 해외 프로젝트의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국제개발은행인 WB, ADB 및 AfDB의 차관 프로젝트에도 참여한 실적과 경험이 있습니다.

건설현장 두번쨰 사진

해외26개국에 도로 및 교량,공항,철도,도시단지개발,항만, 수자원분야의 타당성조사에서부터 실시설계 및 감리까지 다양한 진출경험과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경쟁체제, 무한경쟁시대에 대비하여 전 임직원의 사업관리능력 및 해외 프로젝트 수주능력을 배가시키기 위해 전사차원의 끊임없는 노력을 경주하고 있으며, 세계 유명 엔지니어링 회사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글로벌 엔지니어링회사로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